영화ㆍ만화

BiFan(영화제)
만화영상진흥원
영상문화단지
만화특별시, 부천
만화/애니축제
영상문화
영화 만화계 소식
새 영화
TVㆍ드라마ㆍCF

탑배너

한국애니메이션의 희망 ‘언더독’,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진행
2018년 개봉… 도경수ㆍ박소담ㆍ박철민ㆍ이준혁 목소리 연기
제19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서 미리 만날 기회 제공 
더부천 기사입력 2017-09-28 09:42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291


2018년 개봉 예정인 국내 애니메이션 최고 기대작 <언더독(The Underdog)>

국내 장편 애니메이션 ‘마당을 나온 암탉’(2011년)으로 국내 애니메이션 사상 220만명이라는 최다 관객을 동원한 제작사 ㈜오똘또기의 차기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언더독>(The Underdog, 감독 오성윤ㆍ이춘백)이 지난 11일 투자자와 일반 관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언더독>의 크라우드펀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www.wadiz.krㆍ바로 가기 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8년 개봉 예정인 <언더독>은 어느날 갑자기 버려진 개 ‘뭉치’(도경수)가 순식간에 바뀌어 버린 운명을 뚫고 자유를 위해 ‘인간이 없는 곳’으로 찾아 떠나는 유기견들의 우정과 사랑, 웃음이 있는 감동 여행기를 그린 작품으로, 도경수ㆍ박소담ㆍ박철민ㆍ이준혁 등의 목소리 연기 캐스팅을 확정하고 막바지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 10일부터 모집한 <언더독> 와디즈 펀딩 사전 예약자는 약 3천여 명에 달해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반증하고 있다.

와디즈 투자사업실 윤성욱 이사는 “국내 애니메이션 사상 최고 흥행기록을 세운 ‘마당을 나온 암탉’에 이어 <언더독>이 다시 한 번 국내 애니메이션의 흥행 신기록을 써내려 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언더독>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은 투자자 전원 엔딩 크레딧 기재 및 서울지역 시사회 초대(2석) 혹은 예매권(2매)을 리워드로 제공한다.

<언더독>은 2016년 1월 선(先)녹음을 시작으로 제작에 본격적으로 돌입해 2018년에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AD |

한편, 오는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개최되는 ‘제19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 2017ㆍbiaf.or.krㆍ바로 가기 클릭)에서 진행하는 ‘워크 인 프로그레스’ 프로그램에서 <언더독>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유튜브 동영상= Wadiz x 언더독 예고편2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영화ㆍ만화

분석 설명회

재수 정규반

위더스테이트

  • 분석 설명회
  • 재수 정규반
  • 위브더스테이트
· 부천시, CGV부천 5층에 영화도서관 ‘..
· 제19회 BIAF 개막식… 폭발물 설치 허..
· 제13회 부천시 평생학습축제, 19~22일..
· 경기도, 피자·햄버거 판매업소 일제점..
·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에 홍종학 전..
· 부천북고 럭비부, 전국체전 준결승 진..
· 부천문화재단, 11월 10일 국악콘서트 ..
· 부천시, 웹툰작가 초청 특강 ‘만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