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 일반
미담(美談)
사건ㆍ사고
민원 현장
현안 과제
현장 이모저모
토픽(Topic)
법원ㆍ검찰
부천 경찰
소방서
가십(Gossip)
전국 이슈
노점상 단속
교통 항공 소음
여론(poll)
언론(press)
종교
더부천 History
시사 포토

탑배너

피플앤피플(People&People) 봉사단, 중4동에 응급약품 구급함 62세트 전달
한부모 가족 등 저소득 가정 안전과 건강 도모
2012년부터 다양한 분야에 걸쳐 재능기부활동 
더부천 기사입력 2024-05-10 11:39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939


피플앤피플 김방곤 회장(오른쪽)이 김은주 중4동장(왼쪽)에게 취약계층을 위한 응급약품 구급함을 전달하고 있다.(중4동 제공)

| AD |

부천시 지역사회에서 활발한 봉사 및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는 봉사단체 ‘피플앤피플(People&People)’(회장 김방곤)은 지난 8일 중4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한부모가족 등 저소득 가정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응급약품 구급함 62세트를 전달했다.

중4동 복지팀에 따르면 ‘피플앤피플’ 김방곤 회장으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관리에 구급함 세트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살피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주 중4동장은 “피플앤피플’ 봉사단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구급함은 도움이 꼭 필요한 대상자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피플앤피플 봉사단’은 대한미용사회 소사구지회 회원, 김진국 사진작가등이 2012년 11월 ‘당신의 하루가 온통 기쁨이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출범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다니며 의료·보건, 문화·예술, 체육·기술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재능 기부활동을 하는 봉사단체다.


부천시에서 활동하는 봉사단 피플앤피플은 지난 8일 중4동 취약계층을 위해 응급약품 구급함 62세트를 중4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사회
· 4월 4일부터 제21대 대통령선거 예비후..
· ‘경기형 과학고’ 부천·성남·시흥·..
· 부천시, 2025년 달라지는 행정ㆍ정책 ..
· 제21대 대통령선거 선거사무관계자 등..
· 경기도교육청, ‘경기교육 변호사 인력..
· 김동연 경기도지사, SNS 속 ‘저희 어..
· 경기도, ‘창설 제57주년 예비군의 날..
· 부천도시공사, ‘전자서명’ 확대로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