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부천시
부천시 인사
원미구(2016. 7.4 폐지)
소사구(2016. 7.4 폐지)
오정구(2016. 7.4 폐지)
행정복지센터ㆍ동(洞)
부천도시공사(前시설관리공단)
경기도
중앙부처
현안 과제
지하철
추모공원
공유재산
행정조직
해외교류&방문
재산신고
우체국
주민자치회/마을자치회
동(洞)지역보장협의체

탑배너

경기도, 기술 창업 분야 새싹기업에 최대 3천만원 사업화 자금 지원
스타트업 엠앤에이(M&A) 투자 연계형 사업화 지원 참여 기업 모집
투자 성사된 7년 이내 기술창업 야 새싹기업 대상 4월 7일까지 접수 
더부천 기사입력 2023-03-23 09:55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370
| AD |
경기도는 기술창업분야 도내 새싹기업에 최대 3천만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하는 ‘스타트업 엠앤에이(M&A) 투자 연계형 사업화 지원’ 참여 기업을 4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투자 연계형 사업화 지원은 올해 처음 도입한 프로그램으로, 2022년 1월 1일 이후 신규 투자 유치한 도내 기술창업분야 7년 이내 새싹기업을 대상으로 최대 3천만원까지 사업화 자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받은 사업화 자금은 사업 협약 후 올 10월까지 아이템 개발과 시제품 제작이나 마케팅, 지식재산권 출원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사업계획서 등 관련 서류를 갖춰 4월 7일까지 경기스타트업플랫폼(www.gsp.or.krㆍ바로 가기 클릭)을 통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도는 6개사 내외를 선정할 계획이며, 사업화 지원을 통해 기업가치를 올린 새싹기업은 ‘스타트업 엠앤에이(M&A) 지원센터’와 중계·자문기관을 통해 관련 법률, 회계, 세무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상담과 컨설팅도 지원받을 수 있다.

경기도 벤처스타업과는 “최근 새싹기업 투자가 위축된 상황에서 이번 사업화 지원 프로그램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투자유치와 인수합병(M&A)을 고려하는 새싹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스타트업 엠앤에이(M&A) 지원센터는 새싹기업의 성공적인 자금회수와 재투자 및 재창업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투자 연계형 사업화 지원 외 인수합병(M&A), 투자 유치 지원을 위한 전문 자문 지원, 교육 및 교류회, 인수합병(M&A)/투자 매칭데이 프로그램 등 새싹기업의 투자/인수합병(M&A)에 특화된 사업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스타트업플랫폼(www.gsp.or.krㆍ바로 가기 클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 창업허브팀(☎031-8039-7102)으로 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행정
· [U-20월드컵] 한국, 에콰도르에 3-2 승..
· 부천시의회, ‘성비위 의혹’ 박성호 ..
· 부천시, 2월 1일자 52명 인사발령… 문..
· [코로나19] ‘일일통계 제공 마지막 날..
· 부천시, 의료급여 담당자 역량 강화 교..
· 부천시, CU편의점 9곳서 ‘아이스팩 수..
· ‘제23회 부천 북 페스티벌’ 아이디어..
· 부천도시공사, ‘웹 접근성 품질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