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ㆍ만화

BiFan(영화제)
만화영상진흥원
영상문화단지
만화특별시, 부천
만화/애니축제
영상문화
영화 만화계 소식
새 영화
TVㆍ드라마ㆍCF

탑배너

제26회 BIAF, 공식 트레일러 ‘아이들’ 공개
아이들의 활발하고 역동적인 모습 담아내
“아이들은 뭘 보려고 하는 것일까요?”
 
더부천 기사입력 2024-06-04 10:07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129


▲제26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4)이 공식 트레일러 스틸컷(BIAF 제공)

제26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4)이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BIAF2024 트레일러는 지난해 BIAF2023에서 ‘치킨 포 린다!’로 장편 대상과 키노라이츠상을 수상한 세바스티앙 로덴바흐 감독과 키아라 말타 감독이 연출했다.

세바스티앙 로덴바흐 감독은 <손 없는 소녀>(2016)로 BIAF 장편 대상 수상했고, 파리 오페라 극장에서 상영한 <비브라토> 등 유아하고 화려한 작품을 연출했다.

키아라 말타 감독은 장편 <심플 우먼>을 포함ㅙ 픽션, 애니메이션, 장ㆍ단편 등 다양한 분야 작품을 각본 및 연출했다.

이번 BIAF2024 트레일러는 자녀들과 함께 만들어낸 작품으로 아이들의 활발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내며 더욱 의미있는 메시지를 전한다.

“아이들이 힘차게 뛰쳐 나갑니다. 자신들을 막아서는 벽 너머를 바라보며 창문에 기대고, 서로를 밀치고, 줄을 이탈하며 허공에 주먹을 뻗습니다. 심지어 겁이 많은 아이들까지도요. 그들을 막을 순 없습니다. 문을 닫으면 창문으로라도 나갈 테니까요. 아이들은 뭐든지 하려고 할 거예요. 두고 보세요. 그런데, 그들은 지금 뭘 보려고 하는 것일까요?.”

| AD |
BIAF2024 트레일러는 BIAF홈페이지(www.biaf.or.krㆍ바로 가기 클릭)와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BIAFㆍ바로 가기 클릭)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제26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4)은 오오는 10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열린다.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영화ㆍ만화
· 경기도의회 민주당. 후반기 대표의원 ..
· 제28회 부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작 ‘..
· 제28회 BIFAN, 국내 국제영화제 최초 ..
· 경기도 중부권·남부권·동부권 ‘오존..
· 부천문화원, ‘제3차 역사문화 학술대..
· 부천시 자원봉사센터, 신규 등록 자원..
· 경기도교육청, 자기주도학습 지원 학부..
· 부천시, 노숙인 특화 거점형 특화 ‘부..